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상수역맛집/360]고기 먹고 싶은 사람 삼육공으로 모여라!

by linejoy 2022. 1. 27.

친구 만나러 상수역 갔다가

다들 고기가 당긴대서 고깃집을 열심히 찾았다!!

가고 싶던 고깃집이 있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겨우겨우 찾아 들어간 이곳!

고깃집 이름이 360이다!![삼육공]이라고 읽는 듯??

영업시간
매일 15:00~03:00

서울 마포구 독막로7길 26
상수역 1번 출구에서 505m

 

삼육공

인당 1인분 이상시키면 냉면 무료

우리는 셋이서 가서 삼겹살 3인분 시켰다

왜냐하면~~ 기름칠이 좀 필요했다고~

삼겹살

배가 고파서 그냥 3인분을 냅다 다 올려버렸다

칼집도 나 있고 두툼하니 맛있을 것 같은 넉김적인 넉김~( ͡° ͜ʖ ͡°)

 

밑반찬

기본 밑반찬, 이후로는 셀프

기본적으로 밑반찬이 이렇게 나온다

상당히 성의 있는 모습

 

친구는 게장을 조지고, 나는 연두부를 조졌다

두부 너무 맛있어✨

 

셀프바

밑반찬을 더 먹고 싶으면

이 셀프바에서 갖다 먹으면 된다!

근데 요상하게 두부는 따로 사장님께 요청해야 갖다 주심

아니 나만 두부 리필하냐고~

 

저 셀프바에 김치랑 마늘 등등 다른 것도 있다

사이좋은 칭긔칭긔~

친구들이 서로 고기 구워주겠다고 집게를 두 개나 가져왔다

덕분에 나는 기쁘게 옆에서 응원을 해줌💕

 

이거 모자라서 한 판 더 시켰는데 그건 내가 구웠음!!

 

고기랑 김치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진짜 존맛탱!!!! 갑자기 또 먹고 싶네

 

 

아 침 나와 츄릅

 

이거 먹고 비냉, 물냉 하나씩 시켜서 친구들이랑 나눠먹었다

내 개취는 비냉!!!

물냉에 그냥 육수랑 면만 있어서 아쉬웠다

그래도 공짜니까 괜찮아~~

 

우리 들어가니까 뒤이어 사람들이 마구마구 들어왔다

왜 따라와~~~😘

 

사장님이 무척 바빠 보였다

알바 하나 더 쓰시지~

우리 주문 세 번이나 누락됨 ^-ㅠ

웃긴데 안 웃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