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샤로수길맛집/레그나나폴리]존맛 화덕피자 있는 샤로수길 맛집

by linejoy 2022. 1. 18.

샤로수길 2탄 ㅋㅋㅋ 저녁으로 먹은 화덕피자 맛집 레그나나폴리입니다!

가고자 했던 곳들에 웨이팅이 있어서 우연히 들어갔는데 존맛이었다는

 

위치는 샤로수길에서 쭉 걸어 들어와

노랑통닭 2층 보면 있음!

 

운영시간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 오더 21:00

태블릿으로 주문

여기도 신세대 주문 시스템을 사용한다 ㅋㅋ

물론 종이로 된 메뉴판도 있음!

하지만 태블릿으로 주문을 넣으면 직원이 알아서 갖다줌

 

샐러드, 파스타, 피자 세 종류

음식은 크게 샐러드, 파스타, 피자 이렇게 세 종류로 구분되어 있다

우리는 배가 고팠기에~~~,,

풀은 먹지 않고 파스타 두 개랑 피자 하나 시켰다!

 

근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던 것은 안 비밀~

 

메뉴

이름이 어려워서 뭐 시킨 지 기억이 안 남

분명히 열심히 설명 읽고 시켰는데,

메뉴 이름이 생각이 안 남 ㅋㅋㅋㅋㅋ

 

글고 첫 메뉴가 나와서 그냥 먹어버렸는데

뒤이어 다른 메뉴도 금방 나와서 중간에 안 먹은 척하고 다 같이 사진 찍었다

 

파슷하
핏사

우리가 사진 찍는다니까 언니가 맛있어 보이게 피자를 들어줌

너무 귀여워,,,,

 

근데 중요한 건 이 중에 단독샷을 못 찍은 나머지 하나가 젤 맛있었다는 것~

로제 소스 같이 생긴 분홍색의 그것,,,

살짝 매콤하면서 크리미 한 것이 ~ 입에서 살살 녹아~

 

피자는 도우가 얇아서 좋았는데 먹다 보니 식어서 좀 짜다는 느낌을 받았다

 

평균적인 가격은

개당 16,000원~17,000원 선이었다

 

양에 비해서 족금 비쓰안~ 너낌

 

근데 요즘은 또 전체적으로 다 비싼 감이 없잖아 있음,,

걍 내가 빨리 부자가 되어야 할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