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건대카페/그리네]소개팅 하기 좋은 카페, 어두운 분위기의 카페에서 세 시간 순삭~

by linejoy 2022. 1. 6.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대에서 너문머눔너무 제 스타일인 카페를 발견해서 달려왔습니다!

추워서 아무데나 들어갔는데, 어두운 조명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수다 떨고 왔네요☺️

 

그리네 카페 디저트

바로 건대입구역에 있는 디저트 카페 '그리네' 입니다!!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맛의 거리로 들어간 다음, 사람들이 담배를 피우고 있는 골목으로 꺾으면 바로 있어요ㅋㅋㅋ

 

저는 늦은 시간에 가서 베이커리류가 많이 안 남아있었는데, 먹기 아까운 예쁜 빵들이 많더라고요✨

 

분위기가 미쳤어요

대충 찍어도 작품으로 만들어주는 이 분위기,,,, 배경화면으로 손색이 없네~,,

1층에도 자리가 좀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더 많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해리포터풍(?)으로 꾸며 놓았는데, 해포 좋아하는 저는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캬캬캬컄

(사진은 못 찍었음)

 

그냥 추워니까 아무데나 빨리 들어가자!!! 하고 들어온 곳인데, 들어가자마자 와~..하면서 감탄연발! 사진연발!

왜 건대를 그렇게 다녔는데 여길 이제야 알았을까....!!!

 

화장실은 공용인데, 내부가 깔끔하고 좋은 향기도 나는 게 관리를 정말 잘 하신 것 같아서 이미지가 더 좋아지더라고요!

 

2층에 자리를 잡음

올라와서 음료랑 디저트 한 컷 찍어주고~ 념념 하다보니까 세 시간이 순삭!!!

시계 보고 너무 놀라서 호다닥 저녁 먹으러 나갔습니다 ㅋㅋㅋㅋ

담주에 친구 데리고 또 온 건 안 비밀~~!~!~!

 

데이트 하러 오면 너무 좋을 듯하네요! 건대역 근처에서 카페 찾으시는 분들 완전 추천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