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남양주카페/라온숨]주말 데이트 하기 좋은 서울 근교 카페

by linejoy 2022. 1. 13.

남양주에 있는 라온숨 카페에 다녀왔음!

여기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채광이 아주 잘 들어온다

층마다 다른 컨셉으로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라온숨 입구

주차장은 여러 개로 나눠져 있음

평일에 가서 주차장이 널널했다

덕분에 카페에서 가까운 곳으로 주차 완!

 

이 날은 다행히 날씨가 좋고 공기가 맑아서 사진이 참 잘 나왔다

내부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위로 올라왔다

내가 앉은 곳을 캠핑장 같은 컨셉의 층이었는데 몇 층인지는 기억이 안 나버려~

뒤쪽에 아주 불편한 의자에 앉아있다가 창가에 자리가 나서 냉큼 달려왔다

 

경쟁자가 있었는데 우리가 먼저 차지해서 기분 좋음 ㅋㅋㅋ

 

시킨 메뉴

음료랑 빵 시켰는데 난 저 초코 빵이 너무 맛있었다💕물론 초코는 항상 옳아

아메리카노를 잘 못 마시는 나는 이번에도 바닐라 라테이~

단 거+단 거 조합은 최고야

누군가는 단 거에는 아메리카노가 딱이라고 하지만 아직 난 모르겠다고~

 

구름이 너무 예쁘잖아

음식을 다 먹고 다른 층을 구경 갔는데 한 층이 아예 포토존이었다

사실 포토존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조명도 있고 그랬으니까 포토존 맞겠지?

저기서 조망의 힘을 받아 맘에 드는 사진을 건져버렸다

뒤에 구름까지 찰떡임✨만족쓰

 

저 때가 한창 구름이 엄청 예쁜 시기였다

가을이었나?

 

또 다른 층을 가보니 무슨 미술관처럼 꾸며놨길래 또 냅다 사진 찍어버리기~

저 네모난 것의 정체가 뭔진 모르겠지만 걍 올라가고 싶었어

내가 원하는 그 느낌 그대로 사진이 잘 나왔다

 

저 때 머리 맘에 들었는데 꼭 다시 자르면 저렇게 안 나오더라

 

냠냠 맛있게 먹고 사진도 많이 건지고 행복했던 하루

라온숨 맘에 들었다 (찡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