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김포카페/하이테이블]김포 구래동 24시 베이커리 카페

by linejoy 2022. 1. 26.

친구 만나러 김포에 가서 24시 베이커리 카페'하이테이블'에 다녀왔다

문도 엄~~청 큰데, 내부도 엄청 넓었다

 

24시간 영업
*코로나로 인해 저녁9~새벽5시까지는
 테이크아웃 및 배달만 가능

연중무휴

하이테이블

김포 골드 구래역 4번 출구 5분 거리

도착하고 문이 너무 커서 놀랐다 🙊

크고 무거운 문을 열고 들어가면,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빵과 케익이 반겨준다

 

케이커리류
케익류

다양한 빵과 케익류

종류도 다양하고 케익, 크림이 들어간 크루아상, 마카롱도 있었다

 

빵이 잘 안 보일 것 같아서 확대해 봄

 

배는 별로 안 고팠지만 친구랑 빵 하나씩 골라서 음료랑 같이 먹었다!

 

올라가는 계단 옆

올라가는 길에도 자리가 있다

1층에는 거의 자리가 없고

이렇게 2층 올라가는 길목에 계단식의 좌석이 있다

근데 여긴 불편할 거 같아!!

 

그래도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사용자의 편의를 꾀한 것이 보인다

 

사진 찍는 기계

사진 기계가 있음

올라가자마자 눈에 보였던 이상한(?)기계

뭔지 봤더니 사진을 찍고 바로 프린트해주는 기계였다

 

무료라서 별 기대는 안 했지만 역시 흑백으로 종이 프린트되어 나왔다

신기해서 두 장 찍고 자리를 잡았다

 

시킨 메뉴

빵이랑 커피랑 둘 다 맛이 괜찮았다

배불러서 맛만 보려고 했는데 결국 다 먹고 나옴!ㅋㅋㅋ

 

자리도 넓고, 24시라는 점이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

지금은 코로나라서 시간제한이 있지만

제한이 풀리면 새벽에 술 마시고 술 깰 겸 가서 수다 떨기 좋을 듯

댓글